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히오스] PTR 카라짐, 불지옥 신단 영상

by 뱀선생 2015. 8. 11.
반응형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개 테스트 서버


첫번째 앞으로 새로 나올 전장인 불지옥

오브젝트 컨셉은 디아블로3 상자 퀘스트를 따온것 같습니다.
신단이 활성화되면 수호자(쫄몹)이 나오는데
먼저 30마리를 잡은 진영에서 세가지 맛(비전, 포격, 냉기) 중에 하나인 응징자가 나오게 됨.
이전까지의 오브젝트들은 대공성이였다면 이번 응징자는 대영웅 효과를 가지고 있음.
상대하다보면 디아블로3 보스몹 잡는 느낌임 ㅋㅋㅋ


(영상 후반 5분쯤 카라짐 공속 ㅎㄷㄷ하네요;;;)



https://youtu.be/fvVfMZLqLWE ←모바일용 링크


"더욱 격렬해지고 있는 영원한 분쟁 속으로 새로운 성역의 수호자가 뛰어듭니다. 이브고로드의 수도사이자 디아블로 세계에서 찾아온 첫 지원가 영웅인 카라짐은 아군에게는 내면의 평화를 적에게는 고통을 선사합니다. 빼어난 기동성을 갖춘 근접 영웅 카라짐은 특성창에서 세 개의 고유 능력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서로 다른 역할에 특화될 수 있습니다. 철권을 선택하면 추가 일반 공격력을 얻게 되며, 근접 공격 시 아군 또는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능력인 초월을 선택할 수도 있으며, 통찰을 선택해 마나를 회복하고 공격과 방어 역할 사이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개 테스트 서버에 공개된 카라짐의 체험하기

(아직 구매는 안해봄)


디아블로 수도사 영웅인데 특이한게
영웅 고유능력(패시브)가 1렙 특성 선택을 통해서 결정 된다는 점 -_-;;;
이게 좋은지 나쁜건지 모르겠는데 고유 능력을 평타 3번에 따라서 치명타, 힐, 마나 재생 중 하나 선택해야 됨.

컨셉이 평타기반의 서포터(서브탱커+힐러???)로 보임


딜이 생각보다 쎈 것 같음

(일단 체험하기의 아서스는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ㅋ)


https://youtu.be/9s5aIS9oSt4 ←모바일용 링크


"성역에서 시공의 폭풍으로 새롭게 합류하는 것은 카라짐 뿐만이 아닙니다. 디아블로 테마의 새로운 전장 불지옥 신단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세 개의 공격로로 이루어진 불지옥 신단에는 주기적으로 힘을 얻는 세 개의 신단이 존재합니다. 각 팀은 신단을 활성화시키고 수호병들을 처치해 파괴적인 응징자를 소환하여 팀을 위해 싸우게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우두머리인 응징자는 비전, 냉기, 포격 세 가지의 무시무시한 속성 중 하나를 가진 채 신단에서 가장 가까운 공격로에 소환되며, 근처의 적 영웅을 쫓아다니며 공격하며 또한 공격로를 압박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