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혼일기 1화 - 박력 넘치는 구혜선과 귀여운 안재현 커플

by 뱀선생 2017. 2. 4.
반응형

[뱀선생] 신혼일기 1화 - 박력 넘치는 구혜선과 귀여운 안재현 커플


tvN 금요일 예능 신혼일기 1회 20170203 우리는 왜 여기에 와 있을까? 편


나영석 PD의 2017년 새로운 예능으로 관심을 모은 신혼일기의 첫편 ㅋㅋㅋㅋ

강원도 인제에서 시골 생활을 살아보는 컨셉.

크 고양이와 개 동물들도 왕창나오고 눈도 펑펑 내리는 등 비주얼이 좋음 ㅋ


신서유기에서 보던 안재현과 약간 비슷하면서도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음.

후반 장보기를 하는데 개웃김. 붕어빵 같은 간식이 보이기도 하고 심부름 및 마트 장을 봐야하는데 문제는 또 기름이 없엉 ㅋㅋㅋㅋ

이것저것 비교해가며 채소 몇가지를 빼다가 안되니까 결국 계란까지 환불하고 7,000원어치 기름 충전 ㅋ


구혜선은 예전부터 음악, 영화, 미술 등 이것저것 많이하던 취향을 그대로 볼 수 있었음.

뭔가 공대생 형?? 아님 뭔가 설치형 미술 예대생 느낌 ㅋㅋㅋㅋㅋ

시종일관 뭘 뚝닥뚝닥 만듬. 

안재현의 말처럼 요리도 뭔가 일반적인 요리쪽으로 접근하는게 아니라 내 맘대로 창의적 ㅋㅋㅋㅋㅋ




지금 시간은 "몹시 흥분?" 안재현 개그에 "고객님???"


사랑꾼 안재현과 현명한 새댁 구혜선 알콩달콩 둘이 잘 살... 줄 알았지만! 

이리 튀고, 저리 튀는 탁구공 같은 신혼생활 

인제 갓 부부의 서툴지만 행복한 겨울나기! 그들만의 신혼일기가 시작됩니다 

고객님??? ㅋㅋㅋㅋ 뭔가 아련한 상담원 당황하셨어요? ㅋㅋㅋㅋㅋ



안재현♥구혜선, 차에서 첫 키스! 그리고 ′옥보단 이어 보시겠습니까?′


안재현을 본인의 차로 불러서 첫키스를 한 구혜선.

박력 있는 연상 부인과 귀여운 연하 남편 조합 ㅋㅋㅋㅋ

옥보단3 이어보기는 뭐야 ㅋㅋㅋㅋㅋ



구님의 요리 세계와 안 맞는다는 안재현, 그러나!


뭔가 공대생 형 같은 느낌의 구혜선.

일반적인 상식을 뛰어넘은 그의 신세계 퓨전 요리 ㅋㅋㅋㅋㅋ



′물가 왜 이리 비싸!′ 안재현의 장보기 #큰 한숨 #환불


득템한다며 마트로 떠나는 안재현.

하지만 더욱더 냉혹한 현시대에 환불러쉬 ㅋㅋㅋㅋ



구혜선 깐죽대는 안재현에 ′신서유기에서 배웠어?′


ㅋㅋㅋㅋㅋ 배드민턴 내기 중 사기치는 안재현에게

이런거 어디서 배워왔냐며 신서유기에서 배웠어? 드립치는 구혜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