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돌아온 탁재훈 미친 예능감 솔비 머리띠 자국 걸어 ㅋㅋㅋ

by 뱀선생 2017. 2. 1.
반응형

[뱀선생] 돌아온 탁재훈 미친 예능감 솔비 머리띠 자국 걸어 ㅋㅋㅋ


mbc 2017 설특집 예능 오빠생각 1부 20170129



[오빠생각] 탁재훈, 솔비 머리띠로 베팅 시작..!


양세형이 로마공주 솔비를 계속 놀리면서 깐죽깐죽 티격태격하니까

옆에서 지켜보던 탁재훈의 전성기가 생각나는 센스 ㅋㅋㅋㅋ

계속 그럴꺼면 솔비 머리띠 자국이 있다? 없다? 내기 베팅 시작~!!!


솔비도 유치하네 뭐네 하다가 결국 받아주고 머리띠 깠는데 자국 있음 ㅋㅋㅋㅋㅋㅋ



[오빠생각] 영업 소개 영상 보면서 영업당하기★


하니 위아래 직캠 역주행 영상부터 나인뮤지스 경리 이유애린 불장난 댄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