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정형돈이 김용만이랑 스스럼없이 지낼 수 있는 이유

by 뱀선생 2017. 2. 1.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정형돈이 김용만이랑 스스럼없이 지낼 수 있는 이유


jtbc 화요일 예능 뭉쳐야 뜬다 5회 20161217 중국 장가계 패키지 편.



'패키지 부부' 김용만, 사랑꾼 코스프레! "(영혼 없음) 사.랑.해.요"


시간을 달리는 용마니의 아내, 패키지 가다! 

'패키지 부부', 카메라 앞에서 하는 통화에 김용만 '사랑꾼 코스프레' 

"(왕 뻔뻔) 사.랑.해. 알.러.뷰.쏘.머.취" ...로봇인 줄... 

영혼 없는 김용만의 사랑꾼 코스프레에 동생들은 집단 반발



뭉쳐야 뜬다 중 김용만 아내와 전화연결 타임 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작품 말아먹고 13번째엔 드디어 성공?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