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세뱃돈을 털어라 구글 스토어 스타워즈 영화 전편 할인

by 뱀선생 2017. 1. 28.
반응형

[뱀선생] 세뱃돈을 털어라 구글 스토어 스타워즈 영화 전편 할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명절 설날에는 스타워즈인지

스타워즈 시리즈 전편 구매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음 ㅋㅋㅋㅋ

물론 1회 관람 대여가 아니라 영구 구매 가격임.


개인적으로는 스타워즈 시리즈 잘 모르다가 스타워즈 에피소드7 깨어난 포스를 재미있게 봐서

그냥 아예 스타워즈 디지털 컬렉션을 질러버렸네요 ㅋㅋㅋㅋ

50% 할인 쿠폰이 있어서 반값에 득득득


1970년대에 첫편인 에피소드4가 나와서 화질이나 음질이 너무 구릴까 걱정했는데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인가 다행히 화질 깨끗하네요 ㅋㅋㅋㅋ

다만 화질은 요즘 영화 같이 깨끗한데 액션 연출 같은데 옛날 느낌이라 어색잼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볼만한것 같음. 이제야 다스베이더가 뭔지를 알겠음 ㅋ


스타워즈 과거 6편이 들어있는 컬렉션의 가격은 22,400원.

이번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가격은 4,550원.


스타워즈 시리즈 요번 세일 기회에 영구 소장하세요!!!

요즘 디즈니에서 매년 스타워즈 시리즈 영화가 발매되서 예전 스토리 알려면 괜찮은 기회인것 같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