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발칙한동거 - mbc 설특집 예능 김구라 X 한은정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28.
반응형

[뱀선생] 발칙한동거 - mbc 설특집 예능 김구라 X 한은정 ㅋㅋㅋ


mbc 2017 설특집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1,2회 20170127

발칙한동거 출연진으로는 김구라, 한은정, 우주소녀, 오세득, 블락비 피오, 김신영, 홍진영



한은정, 스윗한(?) 문자의 김구라에 "너무 귀엽다 진짜"


밤 11시 녹화를 마쳐 힘든 김구라에게 오징어회를 사오라고 시키는 집주인 한은정 ㅋㅋㅋㅋㅋ

평소 라스에서 보던 김구라의 이미지는 저리 날려버리는 문자 답장 내용 -_-;;

진짜 방송에서 볼 때 오그라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덜투덜 거리면서 영하의 기온에 창문 닦을 때 개웃겼음. 츤데레 ㅋㅋㅋㅋㅋ



츤데레 김구라, 한은정과 꽁냥꽁냥?!

약간 우결 컨셉으로 가는 한은정, 김구라 편.

나이는 10살 차이라고 하는데 예전에 말하던 80년대 생 여배우? ㅋㅋㅋㅋ

김구라 궁시렁궁시렁 투덜투덜하면서 해줄거다해줌.

그나저나 한은정 집 개좋음 ㅋ

댓글 보니까 약간 불편하다는 시각도 있는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