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영석 2017 신규 프로젝트 구혜선 안재현 신혼일기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27.
반응형

[뱀선생] 나영석 신규 프로젝트 구혜선 안재현 신혼일기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ㅋㅋㅋㅋ

신서유기2편과 3편에 투입되서 새롭게 나영석 사단에 들어간 안재현.

그리서 또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신혼일기.


약 2분짜리 첫 티저 예고편 영상이 떴는데

뭔가 우결 + 삼시세끼를 합친느낌 ㅋㅋㅋㅋㅋ

일단 예고편 반응은 폭발적인듯???


조회수 200백만 넘어감 ㅎㄷㄷ;;;



혜선

일명 '구님'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 그녀의 반전 일상

못질도 뚝딱~ 삽질도 뚝딱~ 페인트칠도 뚝딱~

살인애교로 중무장한 뚝딱이 새신부

 

재현

소문난 사랑꾼

구님의, 구님에 의한, 구님을 위한 삶을 사는 남자

요리도 척척~ 설거지도 척척~ ‘장보기’도 척척~

부엌을 지배하는 척척박사 새신랑



구혜선♥안재현! 입맞춤 하나로 부부싸움 끝 (feat.꿀 뚝뚝)


2017 나영석 신규 프로젝트 

구혜선♥안재현 

인제 갓 부부의 겨울나기 <신혼일기> 

2월 3일 (금) 밤 9시 20분 tvN 첫 방송



참을 수 없이 달콤한 안재현♥구혜선 부부! 그.러.나 그들에게도 결혼은 현실이다?!


안재현♥구혜선 "우리는 결혼 8개월 차 신혼부부입니다" 

사랑꾼 안재현과 현명한 새댁 구혜선 알콩달콩 둘이 잘 살... 줄 알았지만! 

이리 튀고, 저리 튀는 탁구공 같은 신혼생활 

인제 갓 부부의 서툴지만 행복한 겨울나기! 그들만의 신혼일기가 시작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