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한국 라면 시식 후기.jpg

by 뱀선생 2017. 1. 25.
반응형

[뱀선생] 유머 - 한국 라면 시식 후기.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거 잘 못먹어서 한국인인 내가 먹어봐도 불닭볶음면은 너무 매운듯 -_-;;;

아프고 괴로운 맛이 아니라 맛있게 느끼면서 먹으려면 소스양을 조절해야 됨 ㅋㅋㅋㅋ



실제로 불닭볶음면은 삼양에서도 효자 품목이라고 함 ㅋㅋㅋㅋ

유튜브 영상 등에서 인기를 끌며 알아서 유명해진 해외에도 꽤나 유명한 제품.

그래서 다양한 불닭 제품들을 만들어내고 있음 ㅋㅋㅋ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매운 닭볶음 요리인 불닭을 컨셉으로 한 불닭볶음면.

면 + 액상 스프 + 후레이크로 구성 되있고 마스코트 캐릭터 이름은 호치.

암탉이라고 한다 ㅋㅋㅋ



치즈불닭볶음면


편의점에서 치즈를 많이 넣어먹어서 그런지 아예 치즈맛이 포함된 치즈불닭볶음면이 출시됨.

가격은 오리지널 버전보다 100원 더 비싼 1,500원.



쿨불닭볶음면


여름한정판으로 나온 비빔면 스타일의 쿨불닭볶음면.

면발이 앏아서 불닭볶음면 소스를 한껏 더 잘 빨아들인다고...;;;



불닭볶음탕면


기존의 소스에 볶는 형식이 아닌 국물에 끓여먹는 컨셉의 불닭볶음탕면.

떡과 오뎅을 넣어먹으면 바로 맛있는 라볶이가 된다고 -_-;;;


핵불닭볶음면


2017년 1월 출시 예정인 한정판 상품으로 기본 불닭볶음면에 2배나 매운게 컨셉인 핵불닭볶음면...

레알 입에서 핵불날듯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