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10회 - 안재욱, 정성화, 이지훈, 양준모

by 뱀선생 2017. 1. 19.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10회 - 안재욱, 정성화, 이지훈, 양준모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10회 170118 딴 마음 먹지 말고 웃겨라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안재욱, 정성화, 이지훈, 양준모

뮤지컬 영웅 홍보차 나온 뮤지컬 배우 특집인듯 ㅋ


안재욱, 상을 받고도 표정이 밝지 않았던 이유!


아이가 다섯에 출연하고 우수상을 받아서 표정이 좋지 않았다는 안재욱.

우수상은 심형탁이 받는줄 알았다고 ㅋㅋㅋㅋ



안재욱, 조세호와의 광고제의 들어왔었다!


ㅋㅋㅋㅋㅋ CF 컨셉 너스레 뜬금 터지네

너 이거 먹어 봤어? 안 먹어봤는데 어떻게 알아요 ㅠㅠ

너 이거 입어 봤어? 안입어봤는데 어떻게 알아요 ㅋㅋㅋㅋㅋㅋ



안재욱이 말하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안재욱 아내 최현주 분을 뮤지컬 후배로 작품하다 만났다고 하네요 ㅋ

동네 슈퍼 앞에서 음료수 마시면서 항상 아내를 기다렸다고 하는 안재욱 ㅋㅋㅋㅋ



이지훈, 깜짝 발표 열애 사실 전해


1년째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해 고백하는 이지훈.

같은 기독교인이고 한국계 미국인?? 미국계 한국인?? 이라고 함. 성격이 완전 상극이라서 끌리는것 같다고 ㅋ



정성화,안재욱,이지훈,양준모가 부르는 '누가 죄인인가'


히잌 뮤지컬 영웅 누가 죄인인가 라스 역대급 무대인듯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