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의 라이브 무대 영상

by 뱀선생 2017. 1. 16.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의 라이브 무대 영상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4회 20170115


새로운 가왕에 올라간 호빵왕자 환희~!!!

환희 춤 평소 이미지와 달리 왜 이렇게 춤을 잘추나했더니 비보이 출신이라고 ㅋㅋㅋㅋ

예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시절에도 노래 잘 불렀지만 지금은 진짜 잘 부르네요.

라이브 맞냐고 물어볼 정도로 CD 트는것 같은 느낌 ㅋ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2라운드 무대! - 나만 바라봐


R&B 감성 가득한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2라운드 무대! 

원곡 빅뱅 태양 ㅋㅋㅋㅋ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3라운드 무대! - 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


무대를 장악해버린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3라운드 무대! 

원곡은 박미경인데 박효신 리메이크 버전으로 불렀다고 함 ㅋ



'말괄량이 삐삐' vs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듀엣곡 - 1994년 어느 늦은 밤

한 겨울의 추위를 녹여주는 '삐삐'와 '호빵왕자'의 듀엣무대! 

원곡은 장혜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