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마리텔 MLT-41 - 악동뮤지션의 yg, sm, jyp 댄스 특징

by 뱀선생 2017. 1. 15.
반응형

[뱀선생] 마리텔 MLT-41 - 악동뮤지션의 yg, sm, jyp 댄스 특징


mbc 토요일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83회 170114 MLT-41

이번주 마리텔 게스트 김구라, 이경규, 악동뮤지션, 딘딘


이것이 부전자전, 리틀 조영구의 <무심한 달력>


조영구 아들 정우가 부르는 무심한 달력 ㅋㅋㅋㅋㅋ

방송 잘하는 조영구 가족 분들 ㅋㅋㅋㅋㅋ



수강생 끌어모으는 악뮤의 JYP·YG·SM 댄스 비법 강의


jyp는 여성스런 웨이브를 강조하고 뭘 계속 닦는다고 ㅋㅋㅋㅋ

yg는 남성적인 바운스

sm은 칼군무와 잔상 댄스 ㅋㅋㅋㅋㅋ

빅뱅 GD, 태양, 탑 멤버별 특징 분석한 것도 나오는데 영상으로는 안올라왔네요 ㅋㅋㅋㅋ



모르모트 PD & 악뮤 합동 공연! (왠지 군무는 맞음..)


악동뮤지션에게 빅뱅 판타스틱 베이비 춤을 배우는 예능 치트키 모르모트 pd ㅋㅋㅋㅋ

후르츠 닌자랑 파워 세안 ㅋㅋㅋㅋㅋ



등짝 스매싱 부르는 딘딘의 냉장고 괴담

ㅋㅋㅋㅋㅋㅋ 냉장고안 오래된 재료들을 생방송에서 제보하는 딘딘 

그리고 딘딘 엄마의 참전과 불꽃 맘스터치 ㅋㅋㅋㅋ



조작 방송(?)으로 부활하는 러브 하우스~♥


이경규의 주택의 장점을 소개하는 방송이였는데 

결국 남는건 편안 아파트, 개, 아기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