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도니의 히트제조기 - 보컬로 fx 루나 섭외 과정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 13.
반응형

[뱀선생] 도니의 히트제조기 - 보컬로 fx 루나 섭외 과정기 ㅋㅋㅋㅋ


mbcevery1 목요일 예능 도니의 히트제조기 5회 170112

이번주 도니의 히트제조기에는 정형돈, 비스트 용준형, fx 루나가 출연했음 ㅋㅋㅋㅋ

이제 본격적인 녹음 과정을 보여주는데 역시 정형돈은 무도때처럼 음악 만들때 케미 터지며 개웃김 ㅋㅋㅋㅋ

루나는 복면가왕 때와 또 다른 느낌의 힘을 뺀 보컬을 보여주는데 노래 좋네요~



결정권 100% 도니의 독단적인 섭외


나이는 어리지만 한달 먼저 데뷔한 fx 루나

그리고 4살 오빠지만 한달 늦게 데뷔한 후배 비스트 준형.



오늘의 미끼로 제주 아일랜드 당첨!


막 장난으로 부른 제주 아일랜드 노래로 속이는 루나 몰래카메라 ㅋㅋㅋㅋ

발라드 부르는 줄 알고 왔는데 갑자기 도니표 브리티시 록이라고 ㅋㅋㅋㅋㅋㅋ



꽁으로 노래 좀 해줄 수 있니?


제작비는 아일랜드 마지막날 흑맥주 값 회식으로 다 탕진했다고 

무료로 노래를 불러달라는 도니의 히트제조기 ㅋㅋㅋㅋㅋㅋ

기네스 다 사먹었다고 개드립 ㅋㅋㅋㅋ



최초공개!! '괜찮다고 말해줘' M/V

노래 고급지게 잘 뽑힌것 같은데 뭔가 뮤비가 쌈마이 ㅋㅋㅋㅋㅋㅋ

근데 제목이 제주 아일랜드처럼 확 꽂히질 않는듯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