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빅뱅 2부 - 뱅뱅뱅 2배속 댄스

by 뱀선생 2017. 1. 12.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빅뱅 2부 - 뱅뱅뱅 2배속 댄스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285회 170111 

이번주 주간아이돌은 빅뱅 2부였음.

지난주와 마찬가지고 정형돈, 데프콘 조합에 빅뱅 시너지 터짐 ㅋㅋㅋㅋ

오히려 무도에 나와서 노잼이였네라고 생각할 정도로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미쳐날뛰는 엔돌핀 하이 엔드 탑 ㅋㅋㅋㅋㅋㅋ

대성이 이거 방송 18주 나가냐고 물어볼 정도로 미친듯이 빨아먹는 도니코니 조합 꿀잼이었다.



심장쫄깃! 대망의 귀요미 대장정 끝~


탑, 승리의 귀요미송 ㅋㅋㅋㅋㅋ

승리 갑자기 너어어 너어어 변주할때 개터졌다 ㅋㅋㅋㅋ



척추를 타고 올라오는 짜릿한 전율...넘사벽 지디...


데프콘 자 작업들어간다잉 가요잉~  ㅋㅋㅋㅋ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승부!!




'뱅뱅뱅' 2배속 댄스!! 최초 공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