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도니의 히트제조기 4회 - 정승환 고해 라이브 오디션 ㅋ

by 뱀선생 2017. 1. 6.
반응형

[뱀선생] 도니의 히트제조기 4회 - 정승환 고해 라이브 오디션 ㅋ


mbcevery1 목요일 예능 도니의 히트제조기 4회 170105 보컬 오디션 편.

아일랜드에서 음악 작업 후 한국에 돌아와서 보컬을 찾는 과정임 ㅋㅋㅋㅋ

여자 보컬을 뽑는다면서 남자 가수들을 오디션 보게 하는 정형돈 ㅋㅋㅋㅋㅋㅋ


'빅병' 왕콩이의 귀환!!!


도니코니 히트제조기 1호 출신인 빅병 왕콩 잭슨이 다짜고짜 심사한다고 등장 ㅋㅋㅋㅋ

대본에 없는 놈이 왜 나오냐며 당황하는 정형돈 ㅋㅋㅋㅋㅋ

스트레스 컴온 발표 당시 음반차트 16위까지 찍어서 본인 갓세븐 초창기보다 순위가 높아서 좋았다고 고백 ㅋㅋㅋㅋ

빅병 리즈 시절 추억 소환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보미도 그렇고 도니코니에게 단련된 아이돌들은 예능감 대박인듯 ㅋ



폭풍 감동... 아직 헤어 나오지 못한 1인...


도니 히트제조기 오디션에 참가한 안테나 정승환.

정형돈에게 낚여서 백세인생, 고해 라이브 ㅋㅋㅋㅋ

진짜 차세대 케이윌, 발라드 세손이라는 말이 맞아가나봄. 

고해 라이브 개쩌네 ㅋㅋㅋㅋ

주간아이돌 때도 도니코니와 정승환 케미가 좋던데 다음에 출연할것같은 느낌.



형2준돈이 그토록 찾아 헤맨 뮤즈는??


오디션 멤버 다 탈락시키고 SM 찾아가서 이미 결정된 보컬을 만나는 형돈, 준형.

뮤즈는 fx 루나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