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80회 - 양세형, 양세찬 형제 vs 태운 지코 형제

by 뱀선생 2017. 1. 6.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80회 - 양세형, 양세찬 형제 vs 태운 지코 형제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80회 170105 형제 특집.

이번주 해투 게스트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 + 지코, 태운 형제 출연.


무한도전 조합인 유재석, 박명수에 양세형이 만나니 개웃김 ㅋㅋㅋㅋㅋ

거기에 차세대 개그맨이라는 양세형, 조세호 조합 ㅋㅋㅋㅋㅋ

조세호, 엄현경 현실 남매 싸움 연기도 터졌다 ㅋㅋㅋ


핫해! 핫해! 양 형제 박나래에 1억원 초스피드 상환한 사연


양세형, 양세찬 형제 미친듯이 일해서 초스피드로 박나래 돈을 갚았다고 너스레 ㅋㅋㅋㅋ



조세호, "양 형제가 준 명품 상자 안에 먹다 남은 케첩 있었다"

조세호도 절레절레하게 만드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미친 장난기 ㅋㅋㅋㅋ

장난을 위해 명품을 억지로 사서 그 빈박스에 케첩과 컵라면 쓰레기를 선물하거나 치킨 양념만 가져다 줌 ㅋㅋㅋㅋ



지코, "‘SNS 둘러보기’로 건강한 여성분들 본다"


글래머한 몸매 좋은 여자가 이상형이라는 지코 ㅋㅋㅋㅋ

예전 화제가 됐던 설현이 생각나네요 ㅋ



2015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 바빈스키와 함께하는 ‘까나리카노’ 고르기


ㅋㅋㅋㅋ 까나리카노와 딱밤 댓밤 맞는 바빈스키 미국 리액션 개터지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