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하이킥 특집 - 배우 한지혜에게 C학점 준 이순재

by 뱀선생 2017. 1. 5.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하이킥 특집 - 배우 한지혜에게 C학점 준 이순재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08회 170104 하이킥 특집.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이순재, 최민용, 신지, 김혜성


이순재, 야동순재의 탄생 스토리!


하이킥 레전드 야동순재 ㅋㅋㅋㅋ

일본에 진출했을때 AV순재라고 불렸다 함 ㅋㅋㅋ



이순재, 한지혜에게 C 학점을 준 사연은?


이순재 대학에서 강의할때 한지혜에게 C학점 준 썰 ㅋㅋㅋㅋ

최순실 디스하는 에피소드인듯 막나가는 연예인 자퇴 학생은 누구였을까???

이순재가 잘 모르는 학생이였으니까 배우쪽은 아니고 가수쪽이였을라나? ㅋ



서선생! 서민정과의 전화통화!


이선생님~ ㅋㅋㅋㅋ



근황의 아이콘 최민용! 그의 근황 사진들!


10년 근황 이야기하는데 열쇠 자물쇠 따는 기술 마스터, 도끼 수집, 산사람, 용접 등등 

완전 최민수가 연상되는 마초남 상남자 스타일인듯함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