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빅뱅 편 - 승리 아카데미 사업을 접은 이유 등

by 뱀선생 2017. 1. 5.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빅뱅 편 - 승리가 댄스보컬 아카데미 사업을 접은 이유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284회 170104 빅뱅 1부.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빅뱅 ㅋㅋㅋㅋ

다시 만나는 정형돈, 데프콘과 지드래곤 조합~

진짜 승리 보컬 인력사무소 드립과 선생님과 제자의 사랑 개터졌다 ㅋㅋㅋㅋ


사장님 대만족!! 가수 겸 MC 겸 사업가 겸 DJ 이승현!!!


승리네 클럽에서 예스빠라삐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는 도니코니 ㅋㅋㅋㅋ

승리 댄스보컬 아카데미를 승리 보컬 사무소라고 드립치는 데프콘 ㅋㅋㅋㅋㅋ

(승리 아카데미 출신 데뷔 아이돌로는 위너 진우, 방탄 제이홉, 빅스 혁, 러블리즈 미주 등등이 있다고 함)

에피소드 머신 승리 오피셜 소식으로 얼마 전 안좋은 이슈가 터져서 아카데미 사업을 급하게 접었다고 함.

이유로 선생과 제자가 눈이 맞아서 학부모 항의가 들어왔다고 ㅋㅋㅋㅋㅋㅋ

사장님도 어쩌지 못하는 이 죽일놈의 사랑 ㅋㅋㅋㅋㅋㅋ



내 안무 따라하면 아니 아니 아니 되오!!


빅뱅 노래 중 초창기 곡인 하루하루 에서 안무보고 허경환 자이자이 이자식아 라고 드립치는 데프콘 ㅋㅋㅋㅋㅋ

예전 무도 레전드 동묘 때도 그렇고 데프콘 지디만 만나면 입담 폭발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