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07회 백뱅 지디, 탑, 태양, 대성, 승리 편

by 뱀선생 2016. 12. 29.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07회 백뱅 지디, 탑, 태양, 대성, 승리 편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07회 161228 i'm so sorry but i love you 빅뱅 편 2부.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빅뱅 지디, 탑, 태양, 대성, 승리.


다른건 모르겠고 승리 레전드. 개웃김 ㅋㅋㅋㅋㅋ


지디, 그동안 있었던 열애설에 대해 얘기하다


지드래곤 결별설 키코, 열애설 고마츠나나???

알 권리가 대중들에게 있지만 알릴 의무는 없다.



자타공인 루머부자 승리

ㅋㅋㅋㅋㅋ 루머에 대해서 해명하는 승리.

승짱 오카상 드립 개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



승리, 빅뱅의 에피소드 머신!


춤, 노래 다 접고 예능에 올인 ㅋㅋㅋㅋㅋ

빅뱅 멤버 4명과 mc 1명이라고 너스레 ㅋㅋㅋㅋㅋ



태양, 대성은 관상부터가 야한사람?!


대성은 잘 때 옷을 다 벗고 자는 습관이 있는데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드럼 치는 소리가 난다고 

알몸으로 드럼치는것 아니냐고 고발하는 태양.

결국 야바이 강은 속옷에 양말만 신고 드럼을 친다고 고백 ㅋㅋㅋㅋㅋ



승리, 샴페인 사건에 대해 말하다!


거미 생일파티 샴페인 사건에 대해 해명하는 승리

우리 아빠가 그지 같이 살지 말랬어요 ㅋㅋㅋㅋㅋ


라스에서 폭로된 FF 파티 승리 사진~

판타스틱 페스티벌 파티을 열어 진정한 셀럽 연예인으로 살아간다고 ㅋㅋㅋㅋㅋㅋ

양옆에 세계 각국 모델 산타들 레알 게츠비 승리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