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 빈지노, 시미트와이스, 임슬옹, 정진운 편

by 뱀선생 2016. 12. 28.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 빈지노, 시미트와이스, 임슬옹, 정진운 편


mbc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25회 161227 인맥정산 특집 빈's F4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 : 빈지노, 시미트와이스, 임슬옹, 정진운


빈지노 & 임슬옹, 우린 도플갱어?


임슬옹 빈지노 도플갱어 설

1. 피시방에서 좋아하는 과자로 바나나킥 선택 ㅋㅋㅋㅋㅋ

2. 청국장 취향

3. 원숭이 상

4. 음악이 주업이었지만 연기에 관심 ㅋㅋㅋㅋ



빈지노, "쌈디는 휴머니즘, 도끼는 SWAG?"


언더그라운드에서 메이저로 이끌어준 은인으로는 쌈디.

하지만 도끼의 돈 스웩에 일리네어 소속사로 들어갔다고 ㅋㅋㅋㅋ

3000원 돈까스 vs 비싼 운동화 ㅋㅋㅋㅋㅋ



임슬옹이 털어놓는 아이유의 매력!


잔소리 이후 여자 아이돌과 듀엣 장인으로 알려진 임슬옹.

가장 여성적인 매력이 있는 멤버로 아이유를 꼽음.



보수적인 남자, 정진운!


원더걸스 예은이 섹시한 옷을 입으면 불안하다? 

정진운이 밝히는 공개연애 비하인드 스토리!

김숙의 신선한 질문. 연상인 예은과 3년 사귀는 중인데 데이트 비용 누가 내요? ㅋㅋㅋㅋ



[비디오스타 25회 미공개영상] 외로운 슬옹에게 박나래가 건네준 1TB짜리 야.동?


외로운 임슬옹에게 박나래가 건넨 특급선물! 

외장하드에 꽉꽉 눌러 담았다는 

야.동의 정체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