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56회 -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김현수, 여교사 유인영

by 뱀선생 2016. 12. 2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56회 -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김현수, 여교사 유인영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56회 161224

이번주 아형 게스트는 유인영과 김현수.



민경훈, 서장훈을 위한 '버즈 굿즈' 선물★ "구하기 힘든 거야^^(뻔뻔)"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민경훈의 센스 있는 선물★ 

버스 컵, 버스 카드, 버즈 응원봉, 버즈 응원 타월, 버즈 퍼즐 등 

버스 창고 대방출!? 아비 서장훈을 위한 '버즈 굿즈' 선물 

콘서트에 와서 야광봉 흔들어주세용~^ㅁ^



[선공개] 여교사 인영 앞에 당돌한 장훈 "가정방문 해 주세요" (부끄)


유인영의 장래희망은 '인기 많은 여교사' 

엉큼한 수근 "우리가 생각하는 여교사 영화는…" 어맛//_// 

즉석 형님高 여교사 시뮬레이션에 당돌해진 형님 학생들! 

첫사랑, 첫 키스 질문에 이어 가정방문 요청까지!? 

인영이 1:1 교습해주고픈 사람은? 고정(?) 코너 이상형을 골라봐! 

솔직히 운동선수 출신들은 학창시절때 내 책상이 없을 정도였다고 고백하는 김현수 ㅋㅋㅋㅋㅋ


[특종] 희철이 폭로! 황치열의 부탁 "인영이 잘 챙겨줘♥" (뭐야 뭐야?)

남자친구가 (아직) 없는 인영이에 제보할 것이 있는 호동&희철 

오랜만에 듣는 이름...☆ 황.치.열! 인영-치열, 그렇고 그런 사이? 

제작진과 희철이에게 인영이 잘 챙겨달라고 부탁하는 치열이 

<정글의 법칙>으로 알게 된 인연...! (나도 정글을 가봐야 하나...)

황치열 비선실세 유인영 ㅋㅋㅋㅋ



김현수 팩트 폭행! "수근이 형, 어디다 걸어요?" 미국까지 소문이 났구나..


유인영이 최근 가족들에게 한 선언은? 

A형? B형? 정답 하이에나들 먹잇감을 향해 돌진!!! 

현수는 어디에 걸 거야? 이때, 아는 형님 덕후력 대폭발! 

"수근이 형, 어디다 걸어야 돼요?" 제대로 한 방-! 

그 소문이 미국까지 났구나... 현수, 아주 막강해~!

미국 메이저리그 생활 때 말이안통하니까 아는형님을 아예 틀어놓고 살았다는 애청자 김현수의 드립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