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백뱅 편 - 승리 노잼 사업, 태양 민효린, 또라이 탑

by 뱀선생 2016. 12. 2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백뱅 편 - 승리 노잼 사업가, 태양 민효린, 또라이 탑 ㅋ


mbc 수요일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506회 161221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빅뱅 지디, 탑, 태양, 대성, 승리.


의외로 데뷔 10년차 에피소드에 폭로전까지 재미있었던 편이였음.

방송 분량도 잘 나와서인지 2주 분량으로 나눠서 방송되네요~

빅뱅 탑 진짜 개독특한듯 뭔가 또라이 기질이 다분한데 군대가면 개고생각? ㅋㅋㅋㅋ

태양만 노잼이고 나머지 멤버들은 그래도 볼만했음 ㅋㅋㅋㅋㅋ

적어도 성대모사 개인기라도 웃음 터뜨림. 김윤석, 송강호, 나얼 성대모사 ㅋㅋㅋㅋ


승리, 노잼이 된 사연은?


예전 데뷔 초반에는 미친 MSG에 예능에 대한 자부심이 강했던 승리.

지금은 철들고 노잼이 됐다고 일침하는 지드래곤 ㅋㅋㅋㅋ

오사카 개그맨, 빠가야로 ㅋㅋㅋㅋㅋ



태양, 눈, 코, 입에 관한 소문의 진실을 얘기하다

눈코입 대상이 민효린이라고 고백하는 태양.

민효린과 연애에 대한 썰을 푸는데 연상연하 커플이라 그런가 끌려다닌다고 ㅋ



대성, 일본에서의 인기 최고!

일본에서 너무 섹시해서 마성의 남자라고 야바이 강이라고 불린다는 대성 ㅋㅋㅋㅋ

콘서트에서 반응이 약하면 마이크 집어던지고 무대 뒤로 들어가버린다고함 -_-;;;



탑, 언팔로우가 가장 많은 연예인 1위를 한사연은?


ㅋㅋㅋㅋㅋㅋㅋ 꽂히면 40장씩 인스타 도배해서 올린다는 빅뱅 탑.

댓글 반응이 진짜 또라이인데 잘 생긴 또라이라고 ㅋㅋㅋ

똥 싸는 사진이랑 돼지 엉덩이 사진으로 도배하는건 뭐야 -_-;;;



승리, 미식가 탑 샤워하는데 들어와 음식을 권한 사연은?


전혀 스타일이 정반대인것 같은 탑과 승리.

탑은 또라이 예술가 형이라면 승리는 현실적 사업가 스타일 ㅋㅋㅋㅋ

오늘 탑이랑 승리가 젤 웃긴듯 ㅋㅋㅋㅋㅋㅋ
승리가 라면 집 열어서 시식하러 갔는데 탑은 조언과 충고만 하고 안먹었다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