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90회 - 박기영(하트여왕) 제발, Lonely Night 라이브

by 뱀선생 2016. 12. 21.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90회 - 박기영(하트여왕) 제발, Lonely Night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0회 161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보컬리스트인 박기영 님의 등판으로 화제가 된 복면가왕 90회.

1라운드에서 체리필터 조유진을 꺾고 올라갔다고 논란이 있었은데

그걸 바로 뒤엎어버린 2라운드 이소라 제발, 3라운드 박완규(부활) Lonely Night 라이브 무대 영상!!!!


인터넷 댓글 반응을 보니 판정단 막귀냐 등등 시끌시끌하네요 ㅋ

하현우(음악대장)의 라젠카를 여자버전으로 들은 느낌, 복면가왕 최초 4옥타브 보컬, 

그냥 누워서 듣다가 일어나서 박수치면서 봤다는 댓글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박수치며 "ㅆㅂ 미쳤다" 하고 일어났다는거 ㅋㅋㅋㅋㅋ


박기영의 론리 나잇녹턴(더원), 음악대장 거의 전곡, 양화대교(거미), 사랑보다 깊은 상처(kcm,다나), 그대는 어디에(알리), 사랑(정동하), 정류장(신용재) 라인업에 들어갈만한 복면가왕 역대급 무대였다는 평가.


떨어져서 아쉽긴한데 좋아하는 앨범 음반인 박기영 7집 Woman Being 이나 다시 들어야지 ㅋ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vs '하트다 하트여왕'의 듀엣곡 - 나에게로의 초대


폭풍 가창력을 뽐내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vs '하트다 하트여왕'의 듀엣곡 

레전드 영상으로 남을지도 모를 여성 탑 보컬 조유진 VS 박기영 의 가왕급 듀엣 대결 ㅋㅋㅋㅋ


'하트다 하트여왕'의 2라운드 무대! - 제발


담담하게 슬픔을 표현한 '하트다 하트여왕'의 2라운드 무대! 



'하트다 하트여왕'의 3라운드 무대! - Lonely Night


창공을 뚫을 듯한 가창력의 '하트다 하트여왕' 3라운드 무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