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620회 - 박서준, 박형식, 민호 옷 탈의 단체줄넘기

by 뱀선생 2016. 12. 19.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620회 - 박서준, 박형식, 민호 옷 탈의 단체줄넘기 ㅋㅋㅋㅋ


kbs 일요일 예능 1박 2일 620회 161218 전북 무주 꽃미남 동계 캠프 특집 편.

이번주 1박2일 게스트 : 드라마 화랑 출연 배우인 박서준, 박형식, 민호


외모 순위에서 밀릴대로 밀리는 박서준, "몰래카메라인가?"


1박2일 멤버들까지 모두 포함한 외모 투표 순위에서 꼴찌한 박서준.

다급해서 탈모 드립에 29살 ㅋㅋㅋㅋㅋ



화랑들, 이기기 위해 벗었다! 과연 성공?!


최고 연장자 김준호에 배우쪽 선배인 차태연까지 먼저 옷 벗으니까

자동적으로 상의 탈의하게 되는 샤이니 민호, 박서준,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ㅋㅋㅋㅋ

1박2일 멤버 동구는 여전히 몸개그 ㅋㅋㅋㅋㅋ

나중에 인터뷰하는데 드라마 찍을때는 배우들 민감해서 계약 전 사전조율할 정도인데 1박2일은 뭐 오자마자 옷벗겼다고 ㅋㅋㅋㅋ

다만 댓글에 또 노출문제로 시끌시끌하네요. 남자 노출은 되고 여자 노출은 안되냐 등등...

수신료의 가치~ 둘 다 안나오는거 말고 둘다 나오는걸로 합의합시다 ㅋㅋㅋ



신발이냐 밥이냐! 데프콘 돌밭에 떨어진 신발에 ‘멘붕’


조던 농구화 매니아인 데프콘에게 신발 던지기 복불복 게임 ㅋㅋㅋㅋㅋ

너무나 소중한 신발이라 그런가 비닐 씌운거 개웃기다 ㅋㅋㅋ

김종민 하필 그날 이승기가 선물해준 신발 신고와서 배가 너무 고파 미안하다고 하고 절벽 밑으로 날려버림 ㅋㅋㅋㅋㅋ



세계 최초 곤돌라 점심 만찬! 얍쓰·신바 ‘발만 동동’


골돌라 셰프 정식에 당첨됐는데 15분밖에 없는 상황.

하지만 셰프님은 느릿느릿 접시에 발사믹 소스로 장식만 하고 있음 ㅋㅋㅋㅋ

김종민, 김준호 나이프만 들고 안절부절행~

그래도 막판 초대형 랍스타 손으로 잡고 한입씩은 먹음 ㅋㅋㅋㅋ

나중에 랍스터 집게 들고 피디한테 장난 그만치고 먹을거 내놓으라고 협박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