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양남자쇼 레드벨벳 편 - 태도 논란 아이린 + 에릭남&웬디 듀엣

by 뱀선생 2016. 12. 9.
반응형

[뱀선생] 양남자쇼 레드벨벳 편 - 태도 논란(?) 아이린의 말 못할 사정, 에릭남&웬디 듀엣 라이브


엠넷 목요일 예능 양남자쇼 4회 161208 샤이니 2부 & 레드벨벳 1부

이번주 양남자쇼 게스트는 샤이니와 레드벨벳.



[4화] 들썩들썩 흥조이의 힐링송,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차오르는 흥의 현장!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신기하게도 96년생 조이의 힘들때 듣는 힐링송으로는 김완선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_-ㅋ
양세형이 역시 말 이끌어내는 센스가 ㅋㅋㅋㅋ 


[4화] 태도 논란(?) 아이린의 말 못할 사정 공개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리더의 부담감, 아이린의 속마음은?

바로 전날 태도 논란으로 실검을 장식했던 레드벨멧 리더 아이린.
여기서도 보면 양세형이 더 편해서인지 아님 멤버들과 나와서 그런지 라스 정도까진 아닌데 말이 없는게 성격인가봄.
양세형이 리더로서 동생들에게 말 못하는 고충을 이야기하는데 
공감을 해서 그런지 눈시울... 그 중에서도 멘트 없는건 똑같음...


[미공개 풀버전] 최.초.공.개. 에릭남&웬디의 <봄인가 봐> 라이브

에릭남 & 웬디, 두 목소리 천재의 '봄인가 봐' 꿀라이브!

같은 가수에 인터뷰에 능숙한 에릭남이라서 그런지 술술 진행됨.
요즘 듣는 노래로 공감대 형성하고 갈란트로 라이브 이끌어냄 ㅋ

2016/10/25 - [음악/앨범 리뷰] - [뱀선생] 알앤비 신성? 갤런트(Gallant) 정규 1집 Ology(2016)

저번에 추천 앨범으로 포스팅한 R&B 신성 갤런트 - Weight In Gold

에릭남 지난주에 갤런트(Gallant) 같이 화보 찍고 듀엣곡 낸다고 웬디에게 자랑질 ㅋㅋㅋㅋ



[4화] 레드벨벳X양남자, 육아&애견 리얼리티 도전기!


불쌍한 레벨이들.. 지옥의 아무예능대잔치인 줄도 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형, 에릭남 상황극 센스 개쩌네
에릭남 아기 연기 미쳤네 장남감 안사주면 똥싼다는 드립과 바로 그걸 웬디 방구 꼈다고 드립치는 양세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