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280회 - 금주의 아이돌 젝스키스 편

by 뱀선생 2016. 12. 8.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280회 - 금주의 아이돌 젝스키스 편


mbc에브리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280회 161207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은 젝스키스(젝키).


도니코니(정형돈, 데프콘)과 만난 젝키. 

나이는 어려도 오히려 선배라서 그런가 오히려 MC를 깔본다고 정형돈과 은지원 티격태격 ㅋㅋㅋ

텀블러에 커피 담아서 가따주니까 이거 까나리 탄거 아니냐며 사람을 쉽게 믿지 못하는 1박2일 휴유증을 보여주는 은지원 ㅋ


4차원 이재진 캐릭터 꽃놀이패에서도 보고 종종 봐서그런지 점점 적응이되가는듯 -_-;;

익룡 성대모사랑 YG 냉정한 사업가 디스 드립, 시어머니 성대모사 개터지네 ㅋㅋㅋㅋㅋ

은지원 눈빛 레이져 ㅋㅋㅋㅋㅋ

2주 분량이 나와서 다음주에는 젝키 2부가 하는듯.


그룹에서 익룡과 침팬지 담당이 필요한 이유 아시는 분...




사업가를 사업가로 불렀을 뿐!!




의문점을 가득 남긴 2016버전 커플..




잘한다 젝키! 멋있다 젝키! 은리더 댄스 부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