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14회 - 노상방뇨 중에 만난 아이유, 조세호 당황잼 ㅋ

by 뱀선생 2016. 12. 6.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14회 - 노상방뇨 중에 만난 아이유, 조세호 당황잼 ㅋ


sbs 일요일 예능 꽃놀이패 14회 161204 



아이유, 깜짝 등장…역대급 환영 인사에 ‘멘붕’


아이유는 자신을 열렬히 환영하는 꽃놀이패 멤버들의 모습에 어찌할 바를 모른다.

조세호 노상방뇨하다가 깜짝 게스트 아이유를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흙길 취침에 다들 퀭해있어서 다들 별 반응이 없어서 당황잼


아이유 절친 유인나, 목소리로 깜짝 출연!

아이유가 절친으로 알려진 유인나가 음성으로 꽃놀이패에 출연한다.

유인나, 아이유 동반 출연하고 싶다고 전화통화


‘흙길 강제 소환’ 아이유, 분노의 다짐 “지옥길 보낼 것”

흙길로 강제 소환된 아이유는 다음 방송 출연 기회가 있다면 조세호를 지옥길에 보낼 것이라고 다짐한다.

ㅋㅋㅋㅋㅋ 조세호, 이대호에게 낚이게 되자 복수 다짐.
신세계 이준구가 했던 대사를 치네요.
내가 칼춤 한번 제대로 춰드릴께~ ㅋㅋㅋㅋㅋ


아이유, 흙길에서도 빛나는 ‘청초한 민낯’

아이유는 취침 전 세안을 한 뒤 청초한 민낯을 공개한다.



[12월 11일 예고] 꽃놀이패에 납치당한 월드스타 승리!

다음주 꽃놀이패는 걸스데이 민아, 헬로비너스 나라, 빅뱅 승리가 게스트로 출연하네요.

같은 YG 아이돌 선후배인 승리와 강승윤의 조합이 기대됨. 

반대로 노잼이려나?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