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6회 - 새로운 대통령 유재석, 하현우 쉬즈곤 등

by 뱀선생 2016. 12. 2.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6회 - 새로운 대통령 유재석, 하현우 쉬즈곤 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76회 161201 가요계 장르의 신 특집.

이번주 게스트 : 케이윌, 국카스텐 하현우, 이정길, 마이크로닷, 브라이언.


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국카스텐 리액션대장 이정길의 하드캐리.

진짜 모든 멤버가 자제시킨다는 오버본능 

극장에서도 소리지른다고 ㅋㅋㅋㅋ

지난주 노사봉 님도 그렇고 요즘 해투3 살아나는듯~



유재석 손금, ‘나라를 구할 손‘ 새로운 지도자로 추대!


ㅋㅋㅋㅋㅋ 유재석의 손금과 관상을 보던 하현우.

갑자기 나라를 구할 관상이라고 ㅋㅋㅋㅋㅋ

박명수 바로 유재석 목마 태우면서 새로운 대통령이라고 개드립 ㅋㅋㅋㅋㅋㅋ

박명수 길라임 코스프레도 그렇고 시국에 맞쳐 정치 개그 도입.

자꾸 같이 광하문 나가자고 꼬시는 박명수



하현우, 고음의 대명사 ‘쉬즈 곤‘을 심지어 한키 높여 불러!


3옥타브 라까지 올라간다는 음악대장 하현우.

쉬즈곤 불러달래서 불렀는데 오히려 키를 높여서 불렀다고 ㅋㅋㅋㅋ



브라이언, "거미 나 좋아하는 줄 알고 고백 계획"


2년전 연말 거미와 플라이투더스카이 조인콘서트 때 내 말에 잘웃어주고 착해서

진짜 고백직전까지 갔다고 고백하는 브라이언 ㅋㅋㅋㅋㅋ



하현우, 배 위에 근육돼지(?) 마이크로닷 올려놓고 노래


어렸을때 성악배운 누나가 알려준 노래 잘 부르는 팁으로 배에 무거운걸 올려놓고 연습하라고 했다함.

이제는 96키로 마이크로닷을 올리고 노래 ㅋㅋㅋㅋ

조세호도 한번 체험하는데 바로 똥 나올뻔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