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03회 - 젝스키스 커플, 세 단어 등등

by 뱀선생 2016. 12. 1.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03회 - 멤버들에게 전화번호를 가르쳐주지 않는 이재진 -_-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03회 161130 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는 젝스키스 강성훈,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출연.



이재진, 멤버들에게 전화번호를 공개하지 않는 이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4차원이네

새로 바뀐 전화번호를 젝키 멤버들에게 안가르쳐줬다고 -_-;;;;



핑크색이 잘 어울리는 남자, 강성훈!


YG에 들어간뒤 37세에 핑크색으로 염색했다는 핑크 대가리 강성훈 -_-;;;



젝스키스가 부르는 '커플(2016 Ver.)'




젝스키스가 부르는 '세 단어'


타블로가 만들었다는 이번 신곡 세 단어 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