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21회 - 토니안, 손호영, 슬리피, 딘딘, mc그리 편

by 뱀선생 2016. 11. 30.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21회 - 토니안, 손호영, 슬리피, 딘딘, mc그리 편


mbc에브리1 화요일 예능 비디오 스타 21회 161129

이번주 비스 게스트는 토니안, 손호영, 슬리피, 딘딘, mc그리


ㅋㅋㅋㅋ 확실히 케이블이라 수위가 쎔.

오늘이 안아줘 특집이라고 손호영이랑 전효성 포옹을 추천하는 박소현.

글래머라서 느낌이 남달라 므흣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리피는 7살 어린 딘딘에게 얻어먹는데 얻어먹는 비결로 자신감이라고 ㅋㅋㅋㅋ

딘딘 굿나잇키스 듣고 자고 싶었다라는걸 음란마귀쪽으로 몰아가고 ㅋㅋㅋㅋ

개당황하는 딘딘에게 이게 힙합이냐며 음흉한 미소를 날리는 슬리피



딘딘, 박나래가 만취해 술자리로 들이닥친 사연 공개!


딘딘, 박나래와 둘도 없는 술친구?! 

박나래가 만취해 술자리로 들어닥친 사연!

ㅋㅋㅋㅋ 둘이 브로맨스 급으로 친하다는데 박내래가 취해서 

딘딘 지인 지투를 지코로 알아듣고 들이닥쳤다고 ㅋㅋㅋ



딘딘, “박명수는 ‘츤데레’의 정석이다?!”


박명수가 각별히 아끼는 동생 딘딘 

비디오스타 스튜디오에서 박명수와의 전화연결!

후배 랭킹에 1위 지디, 2위 찬열, 3위 지코, 4위 아이유, 5위 딘딘 ㅋㅋㅋㅋ

애드립 떨어져서 전화 끊어야한다고 개드립 ㅋㅋㅋㅋ



 god 멤버, 미소천사 손호영! 20살때 송혜교 짝사랑했었다?!


god 멤버, 미소천사 손호영! 20살때 송혜교 짝사랑했었다?! 

연예계 친목모임 '건전지'의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토니안, “박나래가 요즘 너무 귀엽다!”


미운 우리 새끼 토니안! 

최근 박나래에게 푹 빠진 사연?

박나래가 개그프로에서 배 깐 사진을 보고 사랑에 빠졌다고 ㅋㅋㅋㅋㅋ

부대찌개 준비해준다고 19금 드립 투척 부대 찌찌 개개는 뭐야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