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양남자쇼 2회 - 대세 트와이스와 양세형, 에릭남의 만남 ㅋ

by 뱀선생 2016. 11. 25.
반응형

[뱀선생] 양남자쇼 2회 - 대세 트와이스와 깐족신 양세형의 만남 ㅋ


엠넷 목요일 예능 양남자쇼 2회 161124

이번주 게스트 트와이스 지효, 쯔위, 정연, 미나, 채영, 나연, 모모, 사나, 다현 완전체 출연.


엠넷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인 양남자쇼.

제목 그대로 남자 두명이서 mc를 보는데 

요즘 대세인 양세형과 에릭남이 공동 진행을 함 ㅋㅋㅋㅋ

그래서 양남자쇼 ㅋ

양세형 개센스와 깐족깐족은 트와이스 상대로도 여전하네요~



[2화] 꿀잼돌 트와이스의 역조공 짤 투척!


한치의 양보도 없는 트와이스의 라이브 이모티콘 대결!

방구끼는 짤 정연 표정 ㅋㅋㅋㅋㅋ


[2화] 미인형? NO! 걸어다니는 인형 트와이스X양남자 T.T 스페셜에디션

T.T 안무를 배우는 양세형과 에릭남



[단독] 양세형(31) 쯔위(16) 의 역대급 밀회 포착!

화를 풀어주기위해 세형오빠를 덥썩 업은 괴력 쯔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