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구글 스토어 - 원피스 만화책 무료 대여 및 할인 이벤트 ㅋ

by 뱀선생 2016. 11. 25.
반응형

[뱀선생]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원피스 필름 골드 개봉 기념 만화책 무료 대여 및 할인 이벤트 ㅋ


구글 스토어라고 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종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개인적으로 플레이 스토어 영화 할인을 애용하고 있음 ㅋㅋㅋㅋ

명작이거나 소장하고 싶은 영화가 세일해서 싼 가격에 나오면 대여말고 아예 구매를 해서 영구 소장하는 편.


뭐 어쨌거나 이번에 영화 쪽 말고 도서 만화 카테고리쪽에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함.

원피드 필름 골드라는 영화가 극장 개봉한 기념으로 

원작 원피스 만화책 무료 대여 및 할인 이벤트 ㅋㅋㅋㅋ


전권 무료대여는 역시나 아니고 원피스 1권과 2권의 무료 대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말 그대로 대여니까 하루동안만 볼 수 있음 ㅋ


그리고 원피스 만화책 구매 할인 행사도 하는데

원래 영구 구매 가격에 권당 3,000원인데 10% 할인해서 2,700원에 구입 가능 -_-;;;;

보니까 원피스 단행본는 82권까지 출시되있네요~


드래곤볼이 80~90년대를 강타한 명작이라면

원피스는 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의 초히트작이라서 아직 접해보지 않는 분들은 무료 행사 때 접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참고로 원피스 이외에 다른 만화책들도 10%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에 나와있는 나루토 만화책 시리즈처럼 10% 세일이 적용되 가격이 2,700원임을 볼 수 있음.


뭐 소장하시려는 분들에게는 그나마 10%세일이라도 ㅋㅋㅋㅋ

(이런건 블랙프라이데이라서 파격세일 안하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