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278회 - 블라블라, 여전히 아늑해 무반주 라이브 규현 ㅋ

by 뱀선생 2016. 11. 24.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278회 - 블라블라, 여전히 아늑해 무반주 라이브 규현 ㅋ


mbc에브리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278회 161123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의 슈퍼주니어의 규현.


발랄규! 깜찍규!! 고품격 신상 앨범 소개!!!


트와이스 치어업 춤을 추면서 발라드 앨범인 블라블라와 여전히 아늑해를 홍보 ㅋ

블라블라는 윤종신이 만들었다고 하며 

여전히 아늑해는 성시경기 만들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아는 노래인데.. 왜 추지를 못하니...


연예게 게임덕후로 유명한 겜규.

무슨 게임인지 모르겠지만 랜덤박스(행운상자) 강화석 먹어야한다며 게임머니 현질 10만원 걸고 

미친듯이 랜덤플레이댄스를 춤 ㅋㅋㅋㅋ



생전 첫 통화! 심장이 두준두준...


술마시면 주사가 우리는 형제라고 한다는 규현.

우연히 술자리에서 만난 비스트 두준에게 혈액형을 물어보고 우린 피가 같은 A형이니까 형제라고 주사 ㅋㅋㅋㅋ

그 뒤로 한번도 만난적 없다는 두준과의 어색한 전화통화 ㅋㅋㅋㅋㅋㅋㅋ



망설임은 사치! 규와이 출격 얍얍얍!!!


라스 오래하면서 진짜 완전 예능인이 다된 규현.

별걸 다 소화하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