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51회 - 우주겁쟁이 나비잠 여주 모모와 뮤비 촬영기

by 뱀선생 2016. 11. 23.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51회 - 우주겁쟁이 나비잠 여주 모모와 뮤비 촬영기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51회 161122

이번주 아는 형님은 SM 스테이션과 연계해서 싱글을 발매하는 우주겁쟁이 나비잠 뮤비 촬영기 ㅋㅋㅋ

우주겁쟁이는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쌈자 민경훈이 콜라보한 프로젝트 그룹임 ㅋㅋㅋㅋㅋ


나비잠 가사는 김희철이 직접 썼다고 하고 작곡가가 예전 버즈 전성기 시절 남자를 몰라를 썼던 작곡가라고 ㅋㅋㅋㅋ

별 기대 안했는데 의외로 좋아서 앨범 차트에서도 1위 찍고 선전 중 ㅋㅋㅋㅋㅋㅋㅋ



태연부터 AOA까지, 김희철 마당발 인맥 섭외 작전! (경훈이 신남)


'나비잠' 뮤비 여주인공 섭외를 위해 

마당발 인맥 김희철이 나섰다! 소녀시대 태연부터 AOA 설현&혜정까지~ 

김희철 대박 인맥에 경훈이가 신났네!!



(반함 주의) 희철X경훈 진지모드! 막내 라인 '자네들 가수할 생각 없나?'


막내라인의 낯설지만 멋진 진지모드! '나비잠' 음원 녹음 현장 

희철의 열창에 '상습 모창 피해자' 민경훈 "나처럼 부르는 거 아냐?" (ㅋㅋㅋ) 

계속되는 녹음에 작곡가도 칭찬 일색! 

'막내 라인' 자네들, 가수할 생각 없나~!?



[대놓고 콩트] '야매(?) 사부' 이수근의 속성반 무술 과외! '폭소'


'나비잠'의 뮤비 촬영 #2-1 무술 고수의 집 

야매(?)느낌 물씬 풍기는 '무술 사부' 이수근, 적은 분량의 한을 콩트로 승화! 

'형님파' 맞춤형 무술 코스를 속성으로 가르친 '사부' 이수근에 

민경훈의 발연기까지! '유머 일번지' 급 촬영에 웃음을 못 참는 김희철



[연기 or 실제] 짝사랑녀 모모에 집착하는 희철 때문에 당혹


형님들을 위해 기꺼이 시간을 내어준 

'나비잠 MV' 여주인공 모모! "격하게 환영해~" 

(극 중) 짝사랑녀인 모모에 집착하는 희철 때문에 당혹 

모모와 촬영하는 경훈을 질투하는 희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