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86회 - 김현정, 신용재, 알리의 라이브 무대 영상

by 뱀선생 2016. 11. 21.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86회 - 김현정, 신용재, 알리의 라이브 무대 영상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6회 161120


이야 드디어 등판한 갓용재 신용재.

알리가 여자 R&B 차세대 고수라면 신용재는 남자 R&B 고수 ㅋㅋㅋㅋㅋ

둘다 알앤비로 붙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ㅋ


알리 패배 후 인터뷰하는데 안어울린다고 생각해 고음을 버리려고 했는데 다시 배우게 됐다고 함.

장기 집권을 할 생각은 진짜 없었고 즐겼다고 함.

참고로 새롭게 가왕이 된 양철로봇(신용재)을 누군지 안다고 친하다고 인터뷰 함 ㅋㅋㅋㅋ

불후의 명곡에서도 종종 붙었던것 같음.


뭐 어쨌거나 새롭게 가왕이 된 갓용재의 레전드급 라이브 기대합니다~~



'사랑은 관람차를 타고'의 2라운드 무대! - 난 괜찮아


ㅋㅋㅋㅋ 롱다리 미녀 가수 김현정의 난 괜찮아 라이브 영상~



'내가 만점이라니 시험지'의 2라운드 무대! - 미안해요


뮤지컬배우 남경주의 미안해요 라이브 영상.

데뷔 35주년 한국 뮤지컬 1세대 개척자, 선구자라고 ㅎㄷㄷ;;;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의 3라운드 무대 - U&I


저번 해투3에서 그냥 웃기는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메인보컬이였네요 -_-;;;

정말 귓망망이와 다른 이미지를 보여준 배드키즈 모니카의 유앤아이 라이브 영상.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의 2라운드 무대! - 가끔


으아~~ 오랜만에 보는 신용재의 라이브 무대.

한동안 못본것 같은데 예전보다 실력이 더 올라간것 같음 ㅎㄷㄷ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의 3라운드 무대 - 정류장


걍 갓용재의 정류장 라이브 영상.

복면가왕 레전드 급 무대였던것 같음. 

신용재 나왔으니 윤민수도 언젠가 등판하려나? ㅋㅋㅋㅋ



'주문하시겠습니다 팝콘소녀'의 가왕방어전 - 치티치티 뱅뱅

알리의 복면가왕 마지막 방어전 무대가 된 이효리의 치티치티 뱅뱅.

맨날 느린노래를 부르니까 이윤석 님도 있어서 하드코어한 노래를 부르고 싶었다고 ㅋㅋㅋㅋ

더원이 불렀던 아이유 조진날 급처럼 망한 무대가 아닌 꽤나 괜찮았는데 하필 상대가 신용재 등판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