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01회 - 심형탁 골뱅이무침 유체이탈, 헬리콥터

by 뱀선생 2016. 11. 17.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01회 - 심형탁 골뱅이무침 유체이탈 썰, 날아라 헬리콥터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01회 161116 내 이름도 모르고 너무해 너무해 특집 편.

이번주 게스트 : 심형탁, 송재희, 트와이스 정연, 사나, 이상준


오늘 라스는 심형탁이 하드캐리. 완전 심형탁 레전드였음.

유체이탈 썰부터 마지막 좋아~ 대나무 헬리콥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나온 개그맨 이상준이 묻혀서 개그사망각 나와버림.

진짜 황제성이랑 함께 A/S 특집을 할지도 ㅋ


트와이스는 규현도 춤추게 한다! 규와이스의 'CHEER UP' 댄스!




심형탁, 유체이탈과 순간이동을 경험했다?


ㅋㅋㅋㅋㅋ 진짜 개웃기는 심형탁의 골뱅이무침 안주 유체이탈 에피소드와 지하철 순간이동 썰

심타쿠 진짜 개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부끄럽다



정연, 초등학교 졸업사진 공개! 곰탕 좋아해요?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순실을 떠올리게 하는 트와이스 정연의 초등하교 사진 ㅋㅋㅋㅋ

선글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옆에서 윤종신, 규현 곰탕, 프라다 신발 깐죽깐죽 개드립.


JYP실세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JYP 서열이 어떻게 되는줄 아느냐
정연 1위, 조권이 2위이며
박진영 프로듀서는 3위에 불과하다.


이상준, 조정석과 같은 과 동기?


서울예대 같은 과를 다녔던 선후배 사이였다고 함.

다만 조정석이 3년 재수를 해서 형이지만 후배였던 애매한 사이였다고 ㅋㅋㅋㅋ

전설이라는 신동엽 커피 다방 썰 지렸네 ㅋ ㅋ ㅋ ㅋ



심형탁이 부르는 '도라에몽의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심형탁이 끝까지 라스 하드캐리함.

날아라 좋아~ 대나무 헬리콥터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거기에 라스 CG까지 콤보고 개쩜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