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11회 - 모모 덕후 김희철, 트와이스 모모와 재회 ㅋ

by 뱀선생 2016. 11. 15.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11회 - 모모 덕후 김희철, 트와이스 모모와 재회 ㅋ


sbs 월요일 예능 꽃놀이패 11회 161114 태안 2편.

이번주 게스트 : 슈퍼주니어 김희철, 트와이스 나연, 모모



안정환, 계속되는 김희철 드립에 분노폭발 “카메라 꺼봐”


김희철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계속 애교를 부렸고, 참다 못한 안정환은 결국 폭발했다.

ㅋㅋㅋㅋㅋㅋ 미처날뛰는 김희철에 적응 못하는 안느~
적응안되게 계속 개드립치고 노래부르고 성대모사하니까 때릴수도 없고 뭔 얘가 왔다고 환장함 ㅋㅋㅋㅋㅋ


‘모모 덕후’ 김희철, 모모 등장에 부끄럼 폭발 “화장 안 했단 말야~”


김희철은 평소 말했던 트와이스의 모모가 게스트로 등장하자, 몹시 부끄러워했다.



이재진이 그린 나연의 초상화 ‘싱크로율 100퍼센트’


꽃놀이패 멤버들은 각자 스타일대로 트와이스의 초상화를 그렸다. 

특히, 이재진이 그린 나연의 초상화는 그녀의 모습과 흡사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트와이스 모모, 당차게 물고기 잡는 원더우먼

트와이스의 모모는 서장훈이 세 번이나 놓친 물고기를 덥썩 잡아 모두를 놀라게했다.

아 여기잇당!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