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50회 - 태민 댄스를 따라하는 미친 쌈자 ㅋㅋㅋ

by 뱀선생 2016. 11. 13.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50회 - 태민 댄스를 따라하는 미친 쌈자 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50회 161112

이번주 게스트는 샤이니.


으 아는형님 50회 특집에 남자 아이돌이 출연 ㅋㅋㅋㅋ

근데 온유가 말했다시피 노잼그룹이라 인피니트 정도의 재미는 안나온듯;;;

오히려 다음주 아는형님 멤버들끼리 우주겁쟁이 뮤비 촬영기가 꿀잼일듯 ㅋㅋㅋㅋ


[태민 놀리기] "경훈인 내꺼♡" 김희철의 '1타 2피' 드립! (feat. 요래요래)


막내 태민 놀리기에 맛 들린 형님들! 

댄서가 꿈인 태민의 춤은 다 '요염+섹시+요래~요래~(?)' 

아는형님에 출연한다고 했을 때 태민이가 키에게 한 말은? 

'태민 놀리기 만렙(?)' 김희철의 "경훈인 내꺼♡" 드립에 태민은 부글부글~



(무아지경) 돌I 쌈자, 진짜 내면을 보여주마! 내.면.댄.스. 폭주★


[내면의 댄스타임] 기승전결의 대박 무대를 보여준 강마에 

그리고! 고고한 자태 뽐내며 시작하는 쌈자 (학인 줄...) 

점차 꿈틀대기 시작하는 내면의 본능... 

급기야 진짜 내면(?)을 보여주는 쌈자 내.면.폭.주★



(브로맨스) 쌈자&희철 "위험했어...!" 멜로드라마의 한 장면 탄생♥


남성의 상징, 울대뼈와 한복판(?)을 어택당한 김희철 

얘네가 나를 여자로 만들려고... 정확히 노렸어 ㅠ_ㅠ 

(브로맨스) 쌈자까지 가세해 한 편의 멜로드라마 탄생!



아는 형님 51회 예고편

sm스테이션으로 희철 & 경훈(우주겁쟁이)의 싱글이 나오게 된다고 함.

그래서 멤버들끼리 뮤직비디오를 찍는 특집편.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뮤비 촬영기 그런 느낌인듯 ㅋㅋㅋㅋㅋ

멤버들만 나오고 게스트는 트와이스 모모 뿐이라 꿀잼각?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