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3회 - 황우슬혜 맥주 CF 표정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11. 11.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473회 - 황우슬혜 맥주 CF 표정 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473회 161110 여배우 vs 여가수 편.

이번주 게스트 : 황우슬혜, 구재이, 경리, 헤이즈, 모니카


명고로비의 치명적인 ‘할리퀸’ 코스프레!


박명수의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코스프레~

방망이들고 방송국 휘젓고 뛰어다님 ㅋㅋㅋㅋㅋㅋ


배드키즈 모니카, "남해 독일인 마을 독일과 똑같아요!" 엄지 척


아버지가 독인분이라는 모니카.

독일에는 자주 가봤냐는 질문에 남해 독일 마을만 가봤다고 개드립 ㅋㅋㅋㅋㅋ



경리만의 자연스러운 섹시함 표현법


경리의 섹시 표정 따라잡기에 나선 해투 출연진.

모니카랑 조세호 ㅋㅋㅋㅋㅋ



해피투게더가 발굴한 새로운 예능 보물, 황우슬혜의 청량 음료 C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황우슬혜의 맥주 CF 패러디

가슴이 답답 하시죠? ㅋㅋㅋㅋㅋㅋ

엄현경은 역시나 유라인인 이유가 있음. 예능식으로 표현한 청량감 1인자의 오바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연기자 배우들이라 그런가 표정이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