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00회 - 탁재훈에게 집합 당한 김구라 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11. 10.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00회 - 탁재훈에게 집합 당한 김구라 썰 ㅋ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00회 161109 어쩌다 500회 수요일 밤의 기적 편.


ㅋㅋㅋㅋ 수요일 밤 시청률 1위인 라디오스타가 500회 10주년을 맞이해서 특집 방송을 꾸밈.

이때까지 황금어장의 주역들을 불렀는데 김희철, 이수근, 유세윤, 올밴이 출연함

이수근은 강호동의 대타로 출연했다고 함.

과연 동시간대 한끼줍쇼가 안들어갔으면 진짜 게스트 강호동의 출연이 성사됐을까? ㅋㅋㅋㅋ

방송에서는 대신 영상 메시지로 출연한 강호동 ㅋ



다시 돌아온 건방진 프로필!


ㅋㅋㅋㅋ 라시 500회 특집 편에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서 강호동 옆에서 건방진 도사 역을 맡았던 유세윤이 출연해서 

오랜만에 건방진 프로필로 라디오스타를 소개함 ㅋㅋㅋㅋㅋㅋ



이수근, 김구라의 굴욕 에피소드 제보!


ㅋㅋㅋㅋㅋ 예전 김구라 쭈구리 시절 굴욕담을 폭로하는 이수근

탁재훈에게 집합 당해서 갈굼 당하는데 손 모으고 있었다고 ㅋㅋㅋㅋㅋ

김구라 질색팔색 ㅋㅋㅋㅋㅋ



이승기 관물대에 AOA 설현 사진이?


ㅋㅋㅋㅋ 군대가서 군기 빡 잡혀있는 이승기를 제보하는 이수근

면회를 갔는데 이승기 관물대에는 설현 사진이 붙어있다고~

댓글 보니까 전 여친이 소녀시대 윤아라서 시끌시끌하네요 -_-;;;



한동근의 '라스를 빛낸 100명의 위인들'


라디오스타 출연 후 얼굴을 알려서 복면가왕이나 듀엣가요제 출연 후 음원차트 1위까지 찍은

라스가 만든 스타 한동근이 나와서 축하송을 불러 줌 ㅋㅋㅋㅋ

100명의 위인들은 개사해서 500회 10주년 역사를 알려주는데 최저 시청률이 신화였네? ㅋㅋㅋㅋㅋㅋ

최고 시청률은 임시완이었다고 함.

카라 강지영, 구하라도 언급되는 역대급 라스는 흐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