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49회 - 추성훈 등장에 미쳐날 뛰는 희사랑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6. 11. 6.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49회 - 추성훈 등장에 미쳐날 뛰는 희사랑 ㅋ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49회 161105

이번주 게스트 : 추성훈, 소녀시대 유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김희철 미쳐 날뛰는 중.

추사랑 코스프레 개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빵♥" 34세 희사랑에 추성훈 "눈썹 좀 없어져야 되겠다" (후덜덜)


전학생 성훈을 위한 몰래 온 손님! "하~아~잇~!" 

폭풍 성장한 34세 (희)사랑이! 싱크로율 99.99% 

추아빠의 증언 "눈 크기는 닮았네~" 

싱크로율 100%를 위해선 "눈썹 좀 없어져야(?) 되겠다"



'유리 스킨십'이 완전 좋은 추성훈에 '가정지킴이' 희사랑 "안 돼!"


유리의 [나를 맞춰봐] 시간~ 

많이 맞추면 선물로 '유리 스킨십' 괜찮아? 추성훈 "완전 좋지" 

이때 나타난 '가정 지킴이' 희사랑 "안 돼! 사랑이가 보고 있다!" 

1드립 1공포, 목숨(?) 내놓고 방송하는 희철이



목숨 걸고(?) 웃기는 희사랑, "칵! 나 누구게?" 추성훈 (..죽여?)


유리가 잘하는 동물 모사, 희사랑이 나섰다! "칵! 나 누구게?" 

애써 외면하는 추성훈 "(웅얼 웅얼)" 

이때 쌈자가 목격한 성훈의 입 모양! "오! 방금 '죽여'라고 한 듯!?" 

웃기려다 저세상 갈 뻔(?)한 희사랑, 헐레벌떡 제자리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