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499회 - 박준형 레전드(코골이 수술 등등)

by 뱀선생 2016. 11. 3.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499회 - 박준형 레전드(코골이 수술 에피소드 등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499회 161102 볼 빨간 오춘기 편.

이번주 게스트 : god 박준형, 박재범, 이국주, 언터쳐블 슬리피.


ㅋㅋㅋㅋ 이날 방송은 박준형과 슬리피 둘이서 하드캐리.

슬리피는 이 시대의 거지, 세일즈하는 연예인을 컨셉 잡고 보여줬다면

박준형은 무차별 웃음 폭격 ㅋㅋㅋㅋㅋㅋ

진짜 예능치트키 개쩐다. 

원래도 좀 재미있었지만 김구라랑 친해서 그런가? 라스에 유독 최적화된듯 ㅋㅋㅋㅋㅋㅋ

박준형 레전드 하드캐리 방송인듯 함.


박준형, 생생한 코골이 수술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준형의 레전드 에피소드 코골이 수술!!!

한국말이 서툴러서 전신마취, 부분마취를 정신 마취로 알아듣고 부분마취로 선택.

그리고 망치로 코를 때리고 붕대뺄때 눈까락이 로또 공 추첨처럼 휘리릭 돌아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웃이네 예전 예체능에서 이야기 할때도 재미있었지만 뒷 이야기까지 좀 더 해줌 ㅋㅋㅋ

새로운 예능 치트기 쭌!!!



AOMG, '오 망할 자식'의 약자?


박준형의 상상을 초월하는 영어 약자 풀이 ㅋㅋㅋㅋㅋㅋ

넘처나는 피처링 부탁 때문에 계속 피해다니니까 AOMG 회사이름이 오망할자식이냐고 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생각해낸 천재~~!!



박준형, '애수'의 본인 파트가 제일 싫다?


ㅋㅋㅋㅋ 나는 행복하지 않았는데 그걸 가져다가 녹음했다는 박진영.

진짜 미쳤다 오늘 개웃김 하드캐리하는 박준형.

룸메이트때도 그랬지만 진짜 잭슨하고 잘 맞는것 같음.

잭슨이 나이먹으면 박준형 될 듯 ㅋ



슬리피, 빌린 차 때문에 악플에 시달린다?


친한 형이 빌려줬다는 16년된 포르쉐 ㅋㅋㅋㅋㅋ

아직도 좀 힘들어서 매일밤 쇼미더머니 나가는걸 고민한다고 ㅋㅋㅋㅋ

시즌5까지 작가에게 연락이 왔는데 

앨범10장내도 그런거 없고 줄서서 오디션보라고 ㅋㅋㅋㅋㅋㅋ

심사위원이 다 자기 동생 후배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