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꽃놀이패 9회 - 똥 싸러간 서장훈을 뒤통수 치는 안정환 ㅋ

by 뱀선생 2016. 11. 1.
반응형

[뱀선생] 꽃놀이패 9회 - 똥 싸러간 서장훈을 뒤통수 치는 안정환 ㅋ


sbs 월요일 예능 꽃놀이패 9회 161031 평창 ‘흙의 여인’으로 거듭난 솔지의 흙길 적응기 편.

이번주 게스트 : 위너 강승윤, 솔지


ㅋㅋㅋㅋㅋ 첫날 숭어 요리에서부터 삐진 안정환의 충격적인 뒷통수

아재연합이던 서장훈을 똥 싸러간 사이에 흙길로 보내버림 ㅋㅋㅋㅋㅋㅋ

계속 꽃길에만 있어서 소고기 먹고 돼지고기 먹고 

또 식당에서 자기가 좋아한다고 말한 항정살을 안구워주고 혼자 목살만 구워먹었다고 빡침 ㅋㅋㅋㅋㅋ

레알 당황해하는 서장훈의 표정 ㅋ

이야 근데 흙길가서 꽃길로 떠나려는 솔지를 그대로 금색 환승권을 써서 흙길에 앉히는 패기!!!

첫 여성 게스트가 와서 꽃길 취침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정환에게 피의 복수를 할꺼야라는 이유가 있었네요)



유병재, 솔지와 “여행갈까?” 꽁트에 “콜!” 음흉 눈빛 발사! ‘폭소’


유병재는 솔지가 "오빠, 여행갈까?"라는 말에 묘한 눈빛을 보이며 "콜"이라고 대답했다.



은지원, 유병재 얼굴에 기름 포착 ‘게임의 신’


은지원은 게임 중 유병재 얼굴에 기름을 찾아내며 날카로운 모습을 보였다.



서장훈, 가차없는 흙길행에 분노 “피의 복수가 시작될거야”

서장훈은 화장실 갔다 온 이후 흙길행이라는 비보를 들었고, 이에 분노하며 "피의 복수를 할거다"라고 말했다.



[11월 7일 예고]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흙길 생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