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83회 - 1라운드 듀엣곡 라이브 무대

by 뱀선생 2016. 10. 30.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83회 - 1라운드 듀엣곡 라이브 무대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음악쇼 복면가왕 83회 161030


'북바라북바북밥바 북치는 소녀' VS '맑은 소리 고운 소리 실로폰' 듀엣곡! - 아스피린


허스키한 목소리 '북바라북바북밥바 북치는 소녀'의 정체는 딱봐도 빼빡 소찬휘 ㅋㅋㅋㅋ

2라운드에서 무대 폭발할듯 고음 소리질럿~!!!!


성숙한 음색 '맑은 소리 고운 소리 실로폰'의 정체는 배우 오승은.

오랜만이시네요 ㅋㅋㅋㅋ



'어쩌다 마주친 UFO' VS '나 돌아갈래 오르골' 듀엣곡! - I believe


부드러운 음색의 '어쩌다 마주친 UFO'의 정체는 크나큰의 메인보컬 김유진.

성시경 스타일이다~ 목소리 굿~~~


심장을 사로잡은 마성의 보이스 '나 돌아갈래 오르골'의 정체는 무조건 백아연.

그래서 트와이스 멤버들이 같은 JYP라서 바로 안것 같음 ㅋㅋㅋ

UFO가 이길줄 알았는데 백아연이 이겨서 놀랬음.



'내 집 마련의 꿈 저축맨' VS '만수무강 황금거북이' 듀엣곡! - 담배가게 아가씨


짜릿했던 '내 집 마련의 꿈 저축맨'의 정체는 유도선수 이원희

진짜 개웃겼음. 이상한 허술한 매력으로 개터짐 박자를 못 맞춰서 강제 거장행 ㅋㅋㅋㅋㅋㅋ


만수무강 황금거북이'의 정체는 김동명의 재출연이라고 하네요~ㅋ



'나는요 기차가 좋은걸 역무원' VS '당일치기 춘천역'의 듀엣곡! - 내마음에 비친 내모습


꿈결같이 아름다운 '나는요 기차가 좋은걸 역무원'의 정체는 개그맨 박수홍 ㅋㅋㅋㅋㅋ


 '당일치기 춘천역'의 정체는 제국의아이돌 멤버 동준이라고 하네요.

동준이 그 한가인 닮았다는 비주얼 담당 맞나???

엄마랑 첫소절 듣자마자 개고수라고 예상했는데 깜놀이네요

검색해보니까 팀내 메인보컬은 아닌데 뮤지컬도 하는거보니까 확실히 실력은 짱짱한듯.

다음주 솔로곡 기대하겠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