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82회 - 소유, 이진성, 이진주, 알리 라이브

by 뱀선생 2016. 10. 24.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82회 - 소유, 이진성, 이진주, 알리 라이브


mbc 일요일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2회 161023



'밀당 요정 팅커벨'의 2라운드 무대! - 8282


허스키한 음색 밀당 요정 팅커벨의 정체는 시스타 소유.

탈락하고 인터뷰하는데 팀내 고음담당 효린이 있고 솔로곡들은 다 가성 위주로 해서 고음 지르는게 고팠다고 함 ㅋㅋㅋㅋ

노래방 가면 무조건 지르는거만 부른다나? 유쾌~ ㅋㅋㅋㅋ



'파리의 연인 에펠탑'의 2라운드 무대! - 어디에도

모두가 기립박수 치게 만든 파리의 연인 에펠탑의 정체는 먼데이키즈 이진성.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어디에도를 라이브로 부른 갓진성.

3라운드 무대보다 이게 더 좋았음.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의 3라운드 무대! - Ugly


열정 가득한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의 정체는 배우 이진주.

써니에서 욕쟁이 캐릭터 ㅋㅋㅋㅋㅋ

진짜 노래 개쩌네요~ 걍 재능을 타고난 천재형이라고 함.

3라운드 무대에서 걍 즐기는 노래를 부르고 쿨하게 퇴장~
2라운드 휠릴리 무대는 김구라말처럼 라이브로 이수영 원곡에 버금가는? 오히려 뛰어넘는 감동을 줬음 ㅜㅜ


'주문하시겠습니다 팝콘소녀'의 가왕 방어전! - 비와 당신의 이야기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주문하시겠습니다 팝콘소녀의 라이브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불렀는데 정동하가 생각나네? ㅋㅋㅋㅋㅋ

정동하도 그렇고 불후의 명곡에서 몇년동안 경연을 갈고닦은 실력이 개쩌는것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