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47회 - 만우절 아형X무도 트레이드 제안 등등

by 뱀선생 2016. 10. 23.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47회 - 만우절 아형X무도 트레이드 제안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47회 161022

이번주 게스트 : 황우슬혜, 슈퍼주니어 규현


[유느님 형님 학교 강림] 호동-재석, 아형X무도 트레이드 제안!


아쉽지만, 무한도전도 목요일 녹화! 오고 싶어도(?) 못 오는 유느님 

[수근의 명쾌한 제안] 재석-호동. 각 프로그램 대표를 트레이드하면 되잖아! 

김태호 PD님, 만우절 특집으로 한번 합시다! (진지)

진짜 2017년 만우절은 목요일이라고 ㅋㅋㅋㅋㅋ

무도X아형 콜라보 ㅋㅋㅋㅋ



(내 귀의 두성) 황우슬혜, 경훈X규현 두성 서라운드에 심쿵♥


황우슬혜 머리를 기준으로 양옆에 선 경훈-규현 

슬혜 머리를 붙잡고 강렬한 두성을 내뿜는 경훈에 충격받은 규현 

민경훈 복사기 돌I까지 출동! 

세상 어디에도 없는 두성 서라운드에 심쿵♥



"넌 세 필요 없어" 황우슬혜, 건물주 서장훈 공개 구혼에 솔깃♡


황우슬혜에게 적극 대시하는 서장훈 

(오늘은 장훈 세상) 이 정도면 공개 프로포즈 수준.. 

"너는 세가 필요 없단다" 건물주 장훈의 선포에 쓰러지는 우슬혜



오늘도 터졌다! 갓수근 '칼'드립에 포복절도! 수근이 칭찬해~


황우슬혜가 칼 때문에 시집 못 간다고 혼난 이유? 

또 터졌다! 이수근의 미친 드립 (ㅋㅋㅋ) 

갓수근의 칼 드립에 파인애플 아가씨로 등극한 우슬혜! 

(후회막심) 기대한 내가 바보지..



우슬혜 화끈한 뽀뽀에 천하의 희철도 당황!! 왜 이렇게 찐해?


황우슬혜 퀴즈 1등 김희철, 상품 받는 시간 

'서장훈이 보.고.있.다' 뽀뽀 쪼~~~옥! 

천하의 희철도 당황한 우슬혜의 화끈한 뽀뽀 

(발그레) 사람 떨리게 왜 이리 진하게 해! 

서장훈-황우슬혜-김희철, 불타는 삼각관계 예고?



김구라 완벽 빙의된 서장훈! 규현, 여기 라스 아니고 아형 맞죠?


규현이 라디오스타를 하면서 김구라에게 가장 많이 들은 말은? 

정확한 문장과 성대모사까지 필요한 어려운 질문! 

"말 같지도 않은 소릴 하고 있니" 

김구라 최측근 서장훈, 한 방에 정답! 

출제자 규현은 황당하고 신기해서 그저 웃지요~^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