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6/17 챔스 조별리그 최고 빅매치 바르샤 vs 맨시티

by 뱀선생 2016. 10. 19.
반응형

[뱀선생] 2016/17 챔스 조별리그 최고 빅매치 바르셀로나 vs 맨시티 (감독 기자회견 및 예상 선발 라인업 등등)


2016년 10월 20일 (목) 오전 03:45에 있을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라운드 C조 바르셀로나 대 맨시티 경기!!!!!


저번 셀틱과의 원정 경기에서 3:3 무승부 대혈전을 펼친 맨시티가 2위인 상황에서 누캄프 원정이라 솔직히 좆된 상황 -_-;;;

팀 자체도 3경기 연속 승이 없어요...

오늘 있을 C조 다른 경기인 셀틱과 묀헨글라드바흐가 비겼으면 좋겠다. 셀틱이 이기면 난리남 ㅋㅋㅋㅋ

(남은경기에서 바르셀로나에게 2경기 모두 지고 셀틱과 멘헨글라드바흐를 다 잡으면 승점 10점이 찍히긴하네...)


ㅋㅋㅋ 과르디올라 감독의 경기 전 인터뷰를 보니까

바르셀로나를 세계 최고의 팀이라고 치켜세우고 기존 축구 스타일대로 밀고 간다고 함.

졌지만 (우리방식대로) 잘 싸웠다의 밑밥을 깔아놓는건가 ㅋㅋㅋㅋ



바르셀로나 v 맨시티 경기 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기자 회견(인터뷰, 리액션)


선수 자신들에 대한 신뢰가 승리의 열쇠라고 말한 펩 과르디올라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는 자신의 친정팀인 바르셀로나가 'The best team'이라 인정했지만 자신의 축구 철학을 바꾸지는 않을 것이고 기자 회견을 통해 말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 "공격과 수비 모두를 잘하고 싶다. 단 한차례의 경기만을 위해 생각해온 축구 스타일을 바꾼다는 것은 가능한 일이 아니다."


(내가 갑작스럽게 경기 스타일을 바꾼다면) 선수들은 나를 신뢰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바르셀로나는 특별한 팀이기 때문에 물론 많은 것들을 조절해야 한다. 그들의 플레이 방식, 빌드 업, 전방 압박, 그들은 모든 방면을 통제한다. 그리고 우리는 반드시 그것들에 적응해야 한다. 그리고 가능한 우리 자신의 플레이를 펼치도록 노력해야 한다.


캄프 누에서 시간을 보냈었다. 캄프 누는 나의 인생의 일부이다. 나는 이곳에서 자라왔다. 바르셀로나에 돌아와 내가 기억하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항상 특별한 일이다. 세계를 돌아다니다보면 사람들을 만났던 장소를 기억할 것이다.


세계 최고의 팀을 상대하는 이번 경기는 우리에게 매우 좋은 시험이다.


2-3년 전에 마누엘 펠레그리니와 함께 여기에 왔었다. 마누엘 펠레그리니는 시티를 준결승전에 올려놓은 첫번째 감독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에게 신뢰감이 크다.


시티는 오랫동안 유럽 대회에 참여하지 못했었다. 오랜 기간동안 유럽 대회에 진출하여 좋은 결과를 기록하면 유럽에서 중요한 팀이 된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하는 것, 그것이 우리의 다음 목표이다.


그들이 어떤 플레이를 펼칠지 그리고 내가 원하는 플레이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우리는 내일의 경기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경기전 선수 인터뷰ㅣ자바레타 v 바르셀로나


이번 주 수요일의 챔피언스 리그 상대인 바르셀로나를 이기기 위해서는 'Perfect'한 플레이가 필요하다 말한 파블로 자바레타


파블로 자바레타는 바르셀로나와의 경기를 앞두고 기자 회견에 참여하여 이번 경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자바레타: "바르셀로나는 수년동안 유럽 무대를 점령해오고 있다. 그들은 많은 경험과 각기 다른 포지션마다 4-5명의 세계 최고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그들과 같은 수준의 플레이를 펼쳐야 한다. 실수가 있어서는 안되고 반드시 기회를 잡아야 한다.


완벽한 경기가 필요하다.  그것이 승리의 열쇠다.


누구나 캄프 누에서는 쉽게 승리를 가져가지는 못한다. 고전을 겪게 되는 상황이 있겠지만 많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우리에게는 새로운 감독과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이이 있다. 그 전에도 몇 차례 바르셀로나를 상대했었다. 그들을 이길 수는 없었지만 새로운 감독과 함께 승리의 기회도 있다.


현재 우리는 좋은 플레일를 펼치고 있고 우리는 우리만의 플레이를 펼치기 위해 여기에 왔다. 그들이 강한 팀이라해서 우리의 스타일을 변경하러 여기에 온 것이 아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들을 존중하지 않는 것도 아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기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바르샤 v 시티ㅣ선수 명단


바르셀로나행 비행기에 올라 캄프 누로 향하는 시티 선수들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출장하지 못하는 바카리 사냐, 파비안 델프를 제외한 21명의 시티 선수들이 챔피언스 리그 그룹 C 경기를 위해 바르셀로나로 향했습니다.


시티는 현재 승점 4점을 기록하며 조 1위인 바르셀로나(승점 6점)를 뒤쫓고 있으며 시티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셀틱은 승점 1점으로 3위를, 이번 경기를 위해 셀틱 파크로 향하는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는 승점 0점과 함께 4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시티 챔스 선수 명단


공격수

세지오 아구에로

켈리치 이헤아나초

미드필더
라힘 스털링
놀리토 아구도
헤수스 나바스
르로이 사네
케빈 데 브루인
다비드 실바
일카이 귄도안
페르난지뉴 로자
페르난두 레게스


수비수
파블로 자바레타
가엘 클리시
알렉산다르 콜라로프
파블로 마페오
존 스톤스
니콜라스 오타멘디
빈센트 콤파니

골키퍼

클라우디오 브라보

윌리 카바예로

앙거스 건


바르샤 v 시티 | 예상 선발 명단(라인업)


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이끄는 홈팀 바르셀로나의 경우 433포메이션에

네이마르 수아레즈 메시

이니에스타 부스케츠 라키티치

알바 피케 움티티 로베르토

테어슈테겐

이 출전할걸로 예상됨.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이끄는 원정팀 맨시티의 경우 4141포메이션에

아구에로

놀리토 실바 브라위너 스털링

페르난지뉴

콜라로프 오타멘디 스톤스 사발레타

브라보

가 출전할걸로 예상.


딱봐도 노쇠한 자발레타와 콜라로프 풀백이 바르셀로나의 공격을 막아낼 것 같지도 않고 

거기에 캄프 누 원정까지 -_-;;;

맨시티 팬이지만 걍 질것 같다.

후스코어드닷컴의 경우 무난한 포메이션을 예측했는데 바로 전경기를 두팀이 모두 스리백을 실험해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

걍 연막전술인건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