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46회 - 배우 류화영과 소개팅 약속잡는 쌈자 ㅋ

by 뱀선생 2016. 10. 16.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46회 - 배우 류화영과 소개팅 약속잡는 쌈자 ㅋㅋ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46회 161015 인피니트 편.


인피니트 멤버 성종의 절친이라는 배우 류화영.

류화영과 소개팅 시켜준다니까 개좋아하는 쌈자신 ㅋㅋㅋㅋㅋ

흥분해서 깁스 한 팔로 전화 받으려고 ㅋ

우주대스타 김희철도 바로 수작질 들어감. 


예전 티아라 멤버였던것 같았는데 맞나? 막 왕따 어쩌고 탈퇴 어쩌고 사건도 있었던것 같음.

어쨌거나 이쁜 쌍둥이자매였던걸로 기억함 ㅋㅋㅋㅋ

진짜 앞으로 아는형님 출연하려나? 민경훈, 김희철과 소개팅 꽁트 기대된다 ㅋㅋㅋ




[쌈자본색] 민경훈, 배우 류화영과 소개팅에 깁스 팔 푸를 뻔!!


경훈이 본색 "주변에 여자 있어?" 

성종, '청춘시대' 나온 배우 류화영과의 전화연결 시도 

류화영과 소개팅에 흥분한 경훈, 부상당한 왼쪽 팔 펼 뻔! 

틈새 희철이 수작질(?)에 "그만하라고 이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