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DC 영화 아쿠아맨 - 여주 엠버 허드의 메라 첫 공개

by 뱀선생 2016. 10. 13.
반응형

[뱀선생] DC 영화 아쿠아맨 - 여주 엠버 허드의 메라 첫 공개


마블의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는 DC의 슈퍼히어로 영화 아쿠아맨(Aquaman)


여주인공 엠버 허드가 맡은 메라 캐릭터가 첫 공개 됐습니다.


참고로 엠버허드는 섹시한 팜므파탈 캐릭터를 주로 하는 배우로서 조니뎁의 부인으로도 유명함 ㅋㅋㅋㅋ

물론 올초에 이혼한다고 폭행, 허위로 시끌시끌 했던게 기억남.


개인적으로 엠버허드가 출연한 작품 중에서 쓰리데이즈 투 킬(3 Days to Kill, 2014)를 봤네요.

거기서도 팜프파탈 캐릭터 ㅋ


(엠버 허드와 코믹스 판인듯한 메라 캐릭터)



이번에 공개된 엠버허드의 마라 코스튬.

(출처 : http://comicbook.com/2016/10/12/justice-league-first-look-at-amber-heard-as-mera/3)


에초에 그냥 출시된 영화만 보는 DC 알못이라 세계관을 모르는데

마라는 주인공 아쿠아맨의 와이프라고 함.


어쨌거나 DC와 워너브라더스는 여자 배우빨로 끌고 갑시다 ㅋㅋㅋㅋㅋ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마고 로비의 할리퀸이 있다면

아쿠아맨에서는 엠버 허드의 메라가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아 2017년 말에 개봉할 저스티스리그에도 메라가 출연한다고 함)



DC 확장 유니버스 장편 영화 순서


맨 오브 스틸 (Man of Steel, 2013)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2016) 

수어사이드 스쿼드 (Suicide Squad, 2016) 

원더우먼 (Wonder Woman, 2017) 

저스티스 리그 (Justice League, 2017) 


개봉일이 확정이 안된 영화들

아쿠아맨 (Aquaman, 2018)

플래시 (The Flash, 2018???)

더 배트맨 (The Batma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