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272회 - 샤이니 셜록 2배속 댄스, 온유딱밤 체험

by 뱀선생 2016. 10. 12.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272회 - 샤이니 셜록 2배속 댄스, 온유딱밤 체험


mbc에브리원 수요일 예능 주간아이돌 272회 161012

이번주 게스트 : 샤이니


정형돈 복귀 이후 두번째 방송.

확실히 지난주는 첫 복귀작이라서 그런지 초반에 어색한게 있었는데

오늘은 그냥 예전의 정형돈이었음 ㅋㅋㅋㅋ



업어키운 형(?)에게 당한 도니


도니코니 완전체 출근 2주차, 복귀방송 후 대기실에서 털어놓은 도니의 속마음 고자질에 나선 MC 코니

ㅋㅋㅋㅋㅋ 정형돈 첫방이후 우쭐. 

어때? 공백 따윈 없는 클라스라고 ㅋㅋㅋㅋㅋㅋ



종현의 온유딱밤 체험기


랜덤플레이댄스를 통해 벌칙으로 전설의 온유딱밤 체험 ㅋㅋㅋㅋ

같은 멤버여도 맞아본 사람이 별로 없네요.

피맛? 철맛? ㅋㅋㅋㅋ

피가 나니까 철맛이 난다고 개드립 ㅋㅋㅋ



최초공개! 셜록 2배속 댄스 공개


샤이니 셜록 2배속 댄스 ㅋㅋㅋㅋ

근데 민호 혼자 빡세게 추고 나머지는 설렁설렁 추는 느낌?

오히려 대충대충 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고수인건가? -_-;;;

하여튼 좋아하던 노래라 뭔가 엄청 빡센맛을 기대했다가 생각보다 별로였음.

민호는 날아다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