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진짜사나이2 84회 - 추노 이시영, 투머치토커 잡는 로마공주

by 뱀선생 2016. 10. 10.
반응형

[뱀선생] 진짜사나이2 84회 - 식판 청소기, 추노 이시영, 투머치토커 박찬호 잡는 로마공주


mbc 일요일 예능 진짜 사나이 시즌2 84회 161009 해군부사관 특집.


ㅋㅋㅋㅋ 이번 주 진짜사나이2도 꿀잼

로마공주 솔비와 투머치토커 박찬호 개웃김~

거기에 걸크러쉬라 불리는 이시영까지



[선공개] 투머치토커 박찬호 잡는 로마공주!


ㅋㅋㅋㅋ 방탄복으로 박찬호 공 받기 놀이를 하는 중

양상국이 티도 안난다고 해서 솔비한테 좀 쎄게 던졌더니 아프다고 ㅋㅋㅋㅋㅋㅋ

바로 복수한다고 박찬호 머리로 향하는 공 ㅋㅋㅋㅋ



음료수 조공(!?)에 넘어간 지수! 신나는 댄스타임~


자존심이고 뭐고 목말라서 병사들에게 아츄 팔아서 500원 삥뜻는 걸그룹 러블리즈 지수 ㅋㅋㅋ

ㅋㅋㅋㅋ 위엄돋는 이상한 간부말투

얻어먹으면서 잃지 않는 위엄. 잘 마시겠다! ㅋㅋㅋㅋ



잔반 제로! 식판 청소기 '이시영'


ㅋㅋㅋㅋ 계속 밖에선 이렇지 않다고 말하면서 계속 리필해서 먹는 이시영.

민망하니까 이태성 시켜서 밥 떠오게 만든 다음에 뺏어먹음 ㅋㅋㅋ

탄수화물 들어가니까 기분 좋아졌으~



추노로 변신한 이시영, 거울보고 '경악'


추노꼴로 돌아다니는 개털털 이시영 ㅋㅋㅋㅋㅋ

김정태 겨털 매생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